본문 바로가기
나만 알고싶은 꿀팁/AI 동키 디자인 스튜디오

[기억력 테스트] 유명 브랜드 로고 안보고 그리기_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그렸을까요?_Branded in memory

by AI 동키 2021. 8. 3.
반응형

얼마전 누구나 다 아는 브랜드 로고 그리기 테스트 포스팅을 올렸었는데요,

여러분은 해보셨나요?


아직 안해보셨다면,

이 포스팅을 보기 전에 잠깐 시간내어 당신의 기억력을 테스트 해보세요!

생각보다 재밌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

 

[기억력 테스트] 당신은 유명 브랜드의 로고를 안보고 그릴 수 있나요? 한번 해보세요ㅋㅋ_feat.애플, 버거킹

 

[기억력 테스트] 당신은 유명 브랜드의 로고를 안보고 그릴 수 있나요? 한번 해보세요ㅋㅋ_feat.애

설마 이것도 못그려? 누구나 다 아는 브랜드 로고 그리기 테스트!! 여러분은 매일 접하는 로고들을 얼마나 자세히 기억하고 있나요? 그림판을 열고 아래 7개 글로벌 기업의 로고를 한번 그려봅시

lapina.tistory.com

 

해보셨나요?ㅋㅋ

이제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그렸는지 아주 궁금한데요 ㅎㅎ 한번 구경해 보겠습니다. 


Branded in memory

우선, 제가 기억만으로 그렸던 브랜드 로고를 보여드릴게요

ㅋㅋ ㅋㅋㅋㅋ

.

.

.

 

자 먼저 애플입니다.

재밌게 볼 수 있는 관전포인트가 있는데요,

정확도 순으로 정렬해서 좌측 상단의 그림들이 최악의 그림들이고,

그리고 우측 하단의 그림들이 가장 정확하게 그려낸 그림입니다.

그리고 모양과 컬러에 대한 통계치도 있어요ㅋㅋ

내가 그린건 어디쯤에 있을지 생각해보며 봅시다.

감상하실게요

사과 줄기를 그린 사람들이 제일 많네요 ㅋㅋㅋ

깨문 부분을 반대로 그린 사람들도 많구요

빨간색 파란색은 왜ㅋㅋㅋ

 


이번엔 아디다스 입니다. 

아디다스가 불꽃 마크가 더 유명하다보니, 불꽃 마크를 많이 그렸네요 ㅎㅎㅎ하지만 컬러 만큼은 블랙으로 정확합니다.

삼선이라는 로고의 특징이 매우 잘 각인이 되어있는 것 같아요, 저도 아디다스는 잘 그린 편이었습니다.ㅋㅋ


흥미로운 녀석인 버거킹 로고입니다.

생각보다 정확하게 그려낸 사람들이 많아서 놀랐어요!


이번엔 도미노 피자.

진짜 위쪽엔 말도 안되는 그림들이 많네요 ㅋㅋㅋㅋ그냥 그린듯

근데 아래로 갈수록 주사위도 잘맞고 각도에 대소문자까지 정확하게 그린건 놀랍네요.


이케아는 좀 쉬운편이라 생각했습니다.

전 마름모로 그렸지만요 ㅎㅎ

정말 컬러는 거의다 맞추었네요! 

이 옐로우와 블루의 대조되는 컬러는 이케아의 가장 큰 특징인것 같아요. 

그리고 그 컬러가 정확히 뇌에 각인이 되어있는거죠!


스타벅스!

저는 왜인지 모르지만 19금으로 그렸었는데요, 다른사람들은 어떨까요?

역시 스타벅스 그린은 너무나도 상징적인 대표 색깔이죠.

컬러는 몇명 빼고 다 그려냈습니다!

모양은 워낙 어려우니 ㅋㅋ 동그라미안에 인어 꼬리 지느러미 두개 그린것만으로도 인정이 되네요.


극악의 난이도 세븐일레븐입니다.

 

저는 전혀 아무것도 맞추지 못했어요.

저걸 정확하게 맞춘 사람은 분명 집 앞에 세븐일레븐이 있을거에요ㅎㅎ


잘 기억한 로고의 순위

순위로 나열하면 아래와 같네요.

1등은 이케아, 꼴찌는 스타벅스!

 

 

아직 테스트를 안해보셨다면, 그림판이나 노트를 펴고 한번 해보세요!

 

[기억력 테스트] 당신은 유명 브랜드의 로고를 안보고 그릴 수 있나요? 한번 해보세요ㅋㅋ_feat.애

설마 이것도 못그려? 누구나 다 아는 브랜드 로고 그리기 테스트!! 여러분은 매일 접하는 로고들을 얼마나 자세히 기억하고 있나요? 그림판을 열고 아래 7개 글로벌 기업의 로고를 한번 그려봅시

lapina.tistory.com

 

아래의 출처의 이미지를 포스팅에 사용했습니다. 

총 10개의 브랜드를 테스트했고, 그려진 로고를 실제 사진에 적용도 해본 재밌는 컨텐츠에요!

구경해보세요:-) 

 

Branded in Memory

The logos of global corporations like Apple, Starbucks, and Foot Locker are designed to create instant brand associations in the minds of billions who see them every day. But how accurately can we remember the features and colors of these famous symbols?

www.signs.com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