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결혼 이야기

아름다운 서울 야외 결혼식, 한스갤러리

by AI 동키 2020. 4. 14.
반응형

야외결혼식 중인 행복한 신랑과 신부
한스갤러리

 

[네이버 지도]
한스갤러리
서울 성북구 정릉로10길 127
http://naver.me/xMPtCOGF

 

성북구 정릉로 언덕위에 위치한 한스갤러리에 야외결혼식을 다녀왔어요.

 

4월 초 임에도 날씨가 많이 풀리고 햇살도 밝게 비춰줘서 따뜻하고 너무 좋았어요. 이래서 야외결혼식 하나 싶더라구요. 확실히 실내에서 형식에 맞춰 하는 엄숙한 결혼식보다 더 자유로운 분위기를 느꼈던 것 같아요.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가 없으면 입장 불가, 마스크가 없는 사람은 마스크를 제공해줬고, 입구에서 온도를 재는 등의 방역 활동도 기본적으로 진행되었어요.

 

한스갤러리 야외웨딩은 전체적으로 잘 꾸며지고, 잘 정돈된 분위기였어요. 하늘을 가로질러 늘어진 조명이 예뻐서 초여름 저녁에 하는 예식도 꽤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야외결혼식이라는 감성을 느끼기엔 충분한 공간이 아닐까 합니다.


음식은 뷔페로 제공됐고, 맛과 메뉴는 평범했습니다.

 

실내웨딩보다 여유롭게 진행되는 느낌이었어요. 실내 웨딩에 익숙한 우리일행은 식이 끝나고 후딱 식사를 하고 가려고 하는데 그때서야 2부를 진행하더라구요,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가 더 있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더군요.


단점은 주차 공간이 작아서 30분 일찍 갔음에도 주차공간이 다 차서 언덕 아래에 주차를 하고 가파른 언덕을 걸어 올라와야 했어요. 발렛파킹을 도와주셔서 많이 힘들진 않았어요. 뒤늦게 알았지만 주차장에서 식장까지 셔틀 승합차를 운행했었다고 하더군요, 안내가 좀 더 잘됐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하객으로써의 솔직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