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생생정보통

에어팟맥스. Apple 최초의 오버 이어 헤드폰. 특징, 국내 출시일, 가격 한번에 알려드림.

by AI 동키 2020. 12. 9.
반응형

예전부터 소문만 무성했던 에어팟 맥스가 마침내 출시되었습니다.

 

 

출처 : 애플 공식홈페이지

 

대부분의 커뮤니티에서는 에어팟 스튜디오(AirPods Studio)라 불릴 것으로 예상되었던 최초의 Apple 오버 이어 헤드폰은 Apple 뉴스룸에 게시 된 보도 자료를 통해 조용히 발표되었습니다 . 

Apple은 이전에 오디오 제품에 대한 고집스러운 실적을 가지고 있었지만 Beats Audio 브랜드를 구입하고 출시 한 이후로 명성이 서서히 향상되었습니다. 무선 이어 버드 인 AirPods 및 AirPods Pro 연이어 성공시키면서 팬들을 늘려왔습니다.

그러나 오버 이어 시장은 수십 년의 가치를 지닌 잘 알려진 브랜드와 함께 매우 경쟁적인 시장입니다. 

현재 소니 WH-1000XM4 오버 이어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이 유수의 오디오 리뷰사이트 기준 최고의 선택이며, 오디오 애호가들은 선택할 수있는 많은 대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애플은 공간 오디오, 자동 전환 및 Siri 기능을 연결함으로써 이 대안들을 위협합니다. 고급 오디오 시장의 팬들의 표준을 충족시킬 수 있다면 많은 이들을 애플로 오게 만들지도 모릅니다. 그만큼 이 애플의 오버이어 헤드폰 출시는 큰 의미를 지닙니다.

 

출처 : 애플 공식홈페이지

 

 

    • Apple 최초의 오버 이어 헤드폰, AirPods Max

    • 언제 출시 되나요? 2020 년 12 월 15 일 (지금 선주문 가능) / 대한민국 12월 말 출시 예상

    • 비용은 얼마인가요? $ 549 / £ 549 / AU $ 899 / 719000원


Apple AirPods Max 출시일

Apple AirPods Max는 오늘 (12 월 8 일 화요일) Apple 뉴스 룸에 게시 된 보도 자료를 통해 발표되었습니다. 

지금 주문할 수 있지만 공식적으로 2020 년 12 월 15 일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전 세계의 오디오 애호가들은 2018 년부터 오버 이어 헤드폰에 대한 소문이 돌면서 Apple AirPods Max가 구체화 될 때까지 오랫동안 기다려 왔습니다. 이러한 소문은 지난 몇 달 동안 AirPods Max가 더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생산이 지연되고 2021 년까지 출시되지 않을 수도 있었으나 다행히도 Apple은 휴일에 맞춰 무선 헤드폰을 발표했습니다.

 

출처 : 애플 공식홈페이지

 


Apple AirPods Max 가격

Apple AirPods Max의 가격은 $ 549 / £ 549 / AU $ 899이며 오늘부터 사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캔인 소니 WH-1000XM4를 포함하여 시중에 나와있는 최고의 오버 이어 헤드폰보다 훨씬 비쌉니다. HomePod mini 와 같은 저렴한 가격을 원하는 사람은 실망 할 것입니다.

하지만 아직 포기하긴 이릅니다. 일전에 두 가지 버전의 Apple 오버 이어 헤드폰이있을 것이라는 소문이 있었으며 더 저렴하고 스포츠 친화적 인 모델도 출시 될 것이라고합니다. 

AirPods Max가 지난 몇 달 동안 우리가 들었던 '고급 버전'이라면 Apple은 가까운 장래에 더 저렴한 버전을 출시 할 수 있습니다. Target의 재고에서 이전에 유출 된 내용은 더 저렴한 모델의 가격을 $ 349 (약 £ 280 / AU $ 530)로 설정했습니다. 

어느 쪽이든, Apple의 오버 이어 헤드폰은 Apple의 인기있는 진정한 무선 이어 버드보다 훨씬 비쌉니다. 이 중 가장 비싼 AirPods Pro는 $ 249 / £ 249 / AU $ 399 / KO 719,000 원 입니다.

 

출처 : 애플 공식홈페이지

 


Apple AirPods Max 디자인

Apple AirPods Max는 세련된 라인과 스테인리스 스틸 구조로 기술 거인의 전형적인 미니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제공되며 스페이스 그레이, 은색, 하늘색, 녹색, 분홍색 등 다양한 세련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Apple이 "무게를 분산하고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 이도록 설계"된 니트 메쉬 헤드 밴드 덕분에 (우리가 직접 테스트 해야하지만) 꽤 편안해 보입니다.

헤드 밴드 프레임은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졌으며 "텔레 스코핑 헤드 밴드 암"을 늘릴 수있어 잘 맞을 수 있습니다.

 

출처 : 애플 공식홈페이지

 

메모리 폼 패딩 이어 컵은 장시간 청취 세션 중에 AirPods Max를 편안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이어 컵은 "이어 컵 압력의 균형을 맞추고 분배하며 사용자 머리의 고유 한 윤곽에 맞도록 독립적으로 피벗 및 회전 할 수있는"메커니즘으로 헤드 밴드에 부착됩니다.

온 이어 컨트롤은 최소화됩니다. 흥미롭게도 Apple은 "정확한 볼륨 제어 및 오디오 재생 또는 일시 중지, 트랙 건너 뛰기, 전화 받기 또는 종료, Siri 활성화"기능을 제공하는 Apple Watch의 Digital Crown 다이얼을 재현했습니다. 

또한 활성 소음 제거와 투명 모드 사이를 전환 할 수있는 소음 제어 버튼이 있습니다.

Apple이 3.5mm 헤드폰 포트를 포함했는지 여부를 이미지로 구분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AirPods Max는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과의 Bluetooth 연결로만 작동하는 완전한 무선이 될 것입니다.

 


Apple AirPods Max 오디오 성능

Apple의 월드 와이드 마케팅 수석 부사장 인 Greg Joswiak에 따르면 AirPods Max는 "고음질 오디오를 사용하는 귀 위 디자인에 마법 같은 AirPod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는 새로운 헤드폰을 발표하는 보도 자료에서 "강력한 H1 칩 및 고급 소프트웨어와 결합 된 맞춤형 음향 설계 덕분에 AirPods Max는 컴퓨팅 오디오를 사용하여 궁극적 인 개인 청취 경험을 무선으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헤드폰 내부에는 40mm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있으며 Apple은 "모든 음표를들을 수 있도록 풍부하고 깊은베이스, 정확한 미드 레인지, 선명하고 깨끗한 고주파 확장"을 제공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Apple에 따르면 듀얼 네오디뮴 링 자석 모터를 사용하면 AirPods Max가 "전체 가청 범위에서 총 고조파 왜곡을 1 % 미만으로 유지"할 수 있으므로이 헤드폰은 높은 볼륨에서도 실제로 매우 선명하게 들립니다. 

AirPods 및 AirPods Pro와 마찬가지로 각 이어 컵에 Apple H1 칩이 함께 제공되며 적응 형 EQ, 능동형 소음 제거, 투명성 모드 및 공간 오디오를 허용하는 10 개 이상의 오디오 코어를 특징으로합니다.

iOS 14의 일부로 출시  된 Spatial Audio 기능은 AirPods Pro에 처음 도입되었으며 5.1, 7.1 및 Dolby Atmos 에서 작동합니다. 이 기능은 가상 영역 내에서 주변의 모든 사운드를 배치합니다. 즉, Dolby Atmos를 시청하는 경우 비행기가 날아가는 장면을 보여주는 영화는 마치 비행기가 실제로 당신 위를 지나가는 것처럼 들릴 것입니다.

 

출처 : 애플 공식홈페이지

 

 

참고 : 

Apple AirPods Max are Apple's first over-ear headphones

The Apple AirPods Max are finally here

www.techradar.com

AirPods Max 구입하기

새롭게 선보이는 AirPods Max.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적응형 EQ, 그 밖에도 다양한 기능들. apple.com에서 더 알아보기.

www.apple.com

AirPods Max - Pink

Personalize your AirPods Max with free engraving. Buy with 0% financing with Apple Card. Get fast, free, no-contact delivery. Learn more at apple.com.

www.app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