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생생정보통

에어팟맥스 출시 예정, 국내 가격. 애플이 작정하고 만들었다.

by AI 동키 2020. 12. 9.
반응형

 

애플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AirPods Max. 감동적인 하이파이 오디오와 AirPods 특유의 매혹적인 사용성의 완벽한 조합.
궁극의 개인 청음 기기.
에어팟맥스의 국내 출시 예정일과 국내 판매 가격을 알아보자.


 

애플이 간만에 열일했다

특히 디자인팀이 엄청나게 열일 한 것 같은 이 애플스러운 디자인은
전 세계 사람들의 지갑을 위협하고 있다. 

 

하이파이 오디오

액티브노이즈캔슬링과 주변음 허용 모드

극장에 온듯한 서라운드 사운드의 공간음향 

매끈한 디자인

뛰어난 착용감

 

애플의 오버이어 헤드폰 출시설은 오래전부터 루머로 돌았다. 당시엔 에어팟 스튜디오 라는 이름이었다.

그러다 몇달 전 미국 모든 애플매장에서 타사 헤드폰을 모두 빼버리고 있다는 소문이 돌면서 팬들의 마음을 흔들기 시작했다.

결국 출시한 애플의 최초 오버이어 헤드폰.

어떻게 나왔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디자인

과감하리만치 독창적인 구조.

오버이어 헤드폰의 개념을 완전히 재구상했습니다. 그 결과 이어 쿠션부터 캐노피에 이르기까지 AirPods Max는 다양한 머리 모양에 맞는 최적의 어쿠스틱 차폐 공간을 생성하는 완벽한 핏으로 설계되어, 사운드 하나하나의 디테일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게 해줍니다.

헤드밴드의 중심부를 이루는 캐노피는 통기성이 뛰어난 니트 메시 소재로 만들어져 본체의 무게를 분산시켜 착용자의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감소시켜줍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프레임을 부드러운 터치감의 소재로 감싸 내구성, 유연성 그리고 편안한 착용감까지 놀라운 수준으로 실현해냈습니다.

텔레스코핑 암은 부드럽게 길이가 조절되면서도 견고하게 고정되기 때문에 안정적인 착용감과 차폐성을 선사합니다.

아름다운 산화 피막 알루미늄 이어컵에는 혁신적으로 설계된 메커니즘이 적용되어 있어 각각의 이어컵이 독립적으로 회전하여, 귀에 가해지는 압력을 균일하게 맞춰줍니다.

특수 제작된 메시 직물이 이어 쿠션을 감싸고 있어, 음악 청취 시 부드러운 베개 같은 포근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음향학적 공법으로 설계된 메모리 폼 소재의 이어 쿠션이 몰입감 만점의 차폐 공간을 생성하고 이를 통해 놀라운 사운드를 경험하게 해줍니다.

Digital Crown으로 정밀한 음량 조절, 트랙 전환, 전화 통화, Siri 호출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5가지 색상.
단조로움을 거부한다.

 


귀가 열리는 듯한 소리.

AirPods Max는 하이파이 오디오와 업계 최고 수준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독보적인 청취 경험을 선사합니다. 맞춤형으로 제작된 드라이버의 각 요소가 연동하여 전체 음역대에 걸쳐 사운드 왜곡을 극한으로까지 줄여주죠. 깊고 풍부한 저음부터 정확한 중음과 선명하고 깨끗한 고음까지, 음 하나하나를 새로운 차원의 깔끔한 음질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

원치 않는 외부 소음을 차단하기 위해 AirPods Max는 6개의 외향 마이크를 이용해 주변 소음을 감지하고, 2개의 내향 마이크로 당신의 귀에 들리는 사운드까지 측정합니다. 또한 빔포밍 마이크가 통화 시 당신의 음성만 잡아내기 때문에 바람이 심하게 부는 날에도 깨끗한 음질로 통화할 수 있습니다.

 

모든 디테일을 빠짐없이

Apple이 직접 설계한 다이내믹 드라이버는 폭넓은 주파수 대역의 소리를 생성합니다. 다시 말해, 사운드 하나하나가 풍부한 디테일을 자랑한다는 의미죠. 덕분에 평소에 즐기던 음악에 기존에는 들리지 않았던 질감과 정확성이 더해져 완전히 새로운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왜곡 없는 재생

고가의 플로어 스탠딩 스피커의 드라이버에나 장착되는 듀얼 네오디뮴 링 마그넷 모터가 전체 음역대에 걸쳐 총고조파 왜곡을 최소화합니다. 덕분에 최대 음량에서도 변함없이 깨끗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죠.


컴퓨테이셔널 오디오. 퍼포먼스 담당 센터.

각각의 이어컵에 탑재된 강력한 Apple 제작 H1 칩, 맞춤형 어쿠스틱 디자인 그리고 첨단 소프트웨어로 무장한 AirPods Max는 컴퓨테이셔널 오디오 기술을 이용해 놀라운 청취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 컴퓨테이셔널 오디오 기술은 각각의 칩에 탑재된 10개의 오디오 코어를 이용해 외부 소음을 차단하고, 이어 쿠션의 착용과 밀착 상태에 맞게 오디오를 제어하여 영화 감상 시 마치 영화 속 한가운데에 있는 것 같은 생생한 사운드를 구현합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외부 소음을 그에 상응하는 안티 노이즈로 상쇄하기 때문에 오롯이 콘텐츠의 사운드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소음 제어 버튼을 누르면 주변음 허용 모드로 전환됩니다. 외부 소리가 그대로 흘러 들어오기 때문에 주변 소리를 자연스럽게 들을 수 있고, 심지어는 대화도 가능하죠.

이어 쿠션이 완성하는 맞춤형 핏과 어쿠스틱 차폐 공간에 맞춰 적응형 EQ 기술이 사운드를 조정합니다. 내향 마이크가 당신의 귀에 들리는 소리를 측정한 다음, 음악의 주파수를 조절해 풍부하면서도 일관된 청취 경험을 선사해주기 때문에 음 하나하나를 원음에 충실한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죠.

동적 머리 추적 기술로 구현되는 공간 음향을 통해 영화나 동영상을 볼 때 실제 극장에 와 있는 듯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내장 자이로스코프 및 가속도계를 통해 AirPods Max와 iPhone, iPad가 머리의 미세한 움직임을 추적하기 때문에, 어느 방향으로 고개를 돌려도 사운드는 정해진 위치에 고정된 채 들려오죠.

 

매혹적인 경험

고도의 심플함.

AirPods Max는 AirPods 제품군이 자랑하는 간편하면서 매혹적인 사용성을 그대로 갖추고 있습니다. 설정부터 Siri 명령어까지, 매끄러운 청취 경험을 완성하기 위한 여러 기능 덕분에 낮부터 밤까지 기기를 넘나들며 당신만의 리듬에 심취할 수 있죠.

 

자장가 같은 케이스.

부드럽고 슬림한 Smart Case에 보관 중일 때에는 AirPods Max가 초절전 모드로 들어가 전력을 아낍니다.

 


미국 출시일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2020년 12월 15일 부터 미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국내 출시일 및 가격

 

국내 출시 가격은 ₩719,000 

국내 출시일은 아직 미정이다. 하지만 작년 에어팟 프로의 경우, 미국 출시 10월 30일, 국내 출시 11월 13일로 2주의 차이를 두고 출시 한바가 있으므로, 국내에는 12월 말에 만나 볼 수 있지 않을까 예상해 볼 수 있다. 애플이 국내 크리스마스 선물 특수를 노린다면 크리스마스 이전 출시도 기대해 볼 만하지 않을까. 


제 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