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AI 동키 미식 맛집 탐험

평창 막국수 맛집 장평막국수, 물막국수가 끝내줌(feat. 감자전짱)

by AI 동키 2021. 6. 7.
반응형

평창 휘닉스파크 근처 점심 뭐먹을지 고민이라면?
봉평막국수가 땡긴다?
저는 감히

장평막국수

딱 추천드립니다
시원하고 청량한 국물의 물막국수!
거기에 엄청 쫄깃 바삭한 감자전까지!


위치

장평터미널 바로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휘팍에서는 15분정도

장평막국수
강원 평창군 용평면 금송길 5
http://naver.me/GlxjPEx2

장평막국수 : 네이버

리뷰 41 · 매일 09:00 - 21:00, 비정기 휴무

store.naver.com


메뉴


기본 물, 비빔막국수에
수육, 감자전, 메밀 전병이 대표적 사이드라 볼 수 있겠습니다.

저는 수육과 감자전 사이에 고민을 거듭하다가
감자전이 특히 맛나다는 아주머니의 추천에 감자전과 물막, 비막 주문했습니다.


맛 평가


일단 막국수

물막국수

예술입니다.
육수 자체가 맑고 청량한 느낌이 강합니다. 식초를 추가할 필요 없을정도로 상큼하면서도 깊은맛이 납니다.
육수가 깊은 스타일은아니고 넓은 스타일, 다양한 재미를 주는 육수입니다. 넘 맛있었어요.
메밀 면의 본연의 맛보다 육수의 맛이 더 강하게 오는 느낌이었습니다.

육수가 정말 시원함의 결정체!

주방의 내공가득한 사모님들께서 바쁘지만 여유롭게 조리하는 모습을 한참 넋놓고 구경했는데, 주문이들어오면 면을 바로 뽑으시는것 같더라구요

비빔막국수

비막은
물막에 가려져서 쌘 느낌은 없었습니다. 이 집은 육수가 워낙 맛나서 물막 드시는걸로 결론낼 수 있습니다만, 결코 비막이 맛없는게 아닙니다. 시원하니 야채도많고 양념도 맛있어서 취향껏 골라서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이왕 여기까지온거 물막 먹읍시다.



감자전

추천대로 감자전 예술입니다.
속은 같뽑은 찰떡마냥 쫄깃하고 겉은 바싹한게 넘나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먹고 나가면서 감자전에 찹쌀을 넣으셨냐고 물어볼정도였는데, 찹쌀을 넣은게아니고 주문들어오면 바아아아로 갈아서 부치기때문이라고 하시네요!
추천드려요.

피자처럼 잘라주시네요 코리안 포테이토피자!

보이시나요? 두툼 촉촉한거?
애들이 엄청 좋아할듯해요


밑반찬

밑반찬도 슴숨~하면서 향긋한 시골맛에 넘 맛있었네요



여기까지 장평막국수 방문 후기를 들려드렸습니다.
시원하게 드시고 즐거운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