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AI 동키 미식 맛집 탐험

송도 카페 맛집 기노스코_ginosko. 이런 케잌 본적 있어요? 특별한 디저트가 있는 기노스코

by AI 동키 2020. 11. 25.
반응형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케잌을 처음 봤어요.

특별한 디저트를 원한다면 기노스코로 한번 가봅시다.


송도 디저트 맛집 
카페 지노스코

 

지노스코는 아래의 위치에 있습니다.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가까운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상가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네이버 지도

기노스코

map.naver.com

주차는 근처에 아무대나 하는 분위기여서 걱정없을 것 같고,

매장내에도 분위기 괜찮고, 야외 자리도 있어요.

디저트 종류가 다양하게 많았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 바로 건물 너머에 있는 운하? 강? 으로 나와서 냠냠했어요.

송도는 나날이 살기 좋은 도시로 발전하고 있는것 같아요.

 

노을과 강과 이 검고 아름다운 물체가 조화로와요.

 

이런 디저트 본적 있나요?

전 없는데..

사실 이름도 까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송도에 사신다면 센트럴파크 산책하시면서 한번 가보시고, 

송도에 안사시더라도 들리실때 한번 맛보길 추천드립니다.

 

 

너 왜 이렇게 영롱한거야

너무 반짝이고 작고 달콤하고 귀여워.

계속 사진 찍게 되는 비쥬얼

입에 넣기 아까운 비쥬얼

막상 입에 넣고나면 남기기 아까운 맛

ㅋㅋㅋ

뭐랄까 프랑스 일류 파티쉐가 만든 몽쉘 맛이랄까.

괜히 고급스럽고 아껴먹게 되는 그런 맛이네요.

 

흰색 녀석도 맛있었지만 전 화이트 초콜렛보다 카카오 90% 취향이라 까만게 좋았어요.

특별한 디저트를 원하신다면, 매일 먹는 케잌에 질리셨다면

지노스코를 한번 찾아가 보세요.

 

이 케잌 말고 다른 디저트류도 많았어요.

맛있어보이는게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습니다..

 

담에 또 가볼 예정입니다.


이상 송도 센트럴파크 디저트 맛집! 지노스코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